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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anusReTarget ​특징

얼굴 모션 캡처 데이터를 3D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캐릭터가 리깅되어 있든 아니든 상관없이, 리그 컨트롤러나 객체 속성을 사용하여 키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어 3D 애니메이션에서 뛰어난 창의적 자유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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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션 캡처 데이터를 활용한 동적 애니메이션

모션 캡처 데이터를 3D 캐릭터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. 모델이 리깅되어 있든 아니든 관계없이, 리그 컨트롤러나 객체 속성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얻기 위해 키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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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활한 통합

MetaHuman 모델: MetaHuman 템플릿으로 제작된 모델은 YanusFACE 모드로 전환하기만 하면 모션 캡처 데이터를 사용해 빠르게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커스텀 모델: CustomMode를 사용하여 모션 캡처 데이터를 통해 모델의 동작을 수동으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, 전문 컨트롤러 없이도 유연한 작업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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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치 키프레임

Batch Creator를 활용하여 미리 준비된 모션 캡처 데이터로부터 자동으로 FBX 애니메이션을 생성하여 생산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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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델 최적화

Combine Object 기능은 Unity 또는 Unreal Engine으로 내보낼 준비가 완료된 완전하게 구성된 모델을 생성합니다. LiveLink를 통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고, Maya에서 크기 및 오프셋과 같은 매개변수를 조정하여 완벽한 얼굴 표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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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anusRig 지원

최적화된 모델을 YanusSTUDIO RIG에 연결하여 불완전한 리깅이 있는 모델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, 데이터를 적용하여 애니메이션을 간단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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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시간 모션 캡처 데이터 편집

모션 캡처 데이터를 일관되게 편집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실시간으로 애니메이션을 미리보고 조정하여 미세한 감정 표현과 뉘앙스를 정확하게 포착,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.

​지금 YanusReTarget를 받고
​모션 캡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세요.

moa motion capture

​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47 (본사 사옥)

Tel : 02-564-66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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